국민연금, '따뜻한 국민연금, 온기를 나눠요' 온라인 캠페인
상태바
국민연금, '따뜻한 국민연금, 온기를 나눠요' 온라인 캠페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6.10.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국민연금공단은 27일 '따뜻한 국민연금, 온기를 나눠요!' 온라인 캠페인을 이날부터 새달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민연금 SNS 슬로건인 '온 국민이 가입하고 혜택 받는 따뜻한 국민연금'을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국민연금 사연 공모('온기톡톡') △감사 메시지 보내기('온기 릴레이 #따뜻해') △OX퀴즈(온溫국민연금 퀴즈) 등으로 진행되며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민연금 사연 공모는 국민연금 가입 및 제도 혜택, 친절한 서비스 경험 등 일상 속 국민연금과 관련된 따뜻한 실제 사연을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캠페인 페이지에 직접 사연을 작성하거나 참여자 본인의 SNS에 사연을 올려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사연은 서면심사와 국민투표를 거쳐 모두 6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상과 함께 최우수상(1명) 150만원, 우수상(2명) 100만원, 장려상(3명) 50만원 등 상금을 준다.

또한 주변의 고마운 지인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내는 온기릴레이 이벤트와 국민연금 관련 OX퀴즈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71명을 선정해 태블릿PC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연금 덕분에 살맛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널리 알려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캠페인에 대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