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급, 정기총회 열어... 고객서비스 강화 다짐
상태바
한국선급, 정기총회 열어... 고객서비스 강화 다짐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7.02.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선급(KR)은 22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회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5회 정기총회를 열어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한국선급(KR)은 22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회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5회 정기총회를 열어 고객서비스 강화 등 새로운 각오를 다짐했다.

이날 총회는 주요업무 및 회무사항 등 현황보고에 이어 2016년 결산(안) 승인의 건, 상근임원 선임 승인(안)과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등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 결과 김창욱 기술본부장, 김명식 전략기획본부장, 최종은 검사·정부대행검사본부장이 상근임원으로 선임됐다.

한국선급은 지난해 국내 조선·해운업계의 동반 불황 및 대한민국 정부 검사권 개방 등 대외적 난제에 맞서 적극적인 영업 및 기술개발을 추진했다. 이로써 입급선대 전년대비 6.3% 상승 및 전세계 신조발주량 점유율 전년대비 3.1% 상승을 달성하는 경영성과를 거뒀다.

이정기 한국선급 회장은 "전 세계 해사업계의 불황이 올해 역시 지속될 것이라 예상된다"며 "올 한 해 한국선급은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조직을 재정비했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미래선도기술 개발, 해외영업 및 인증사업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우성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