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아들 졸업작품 뭐길래?... 온라인 장안희 화제 후끈?
상태바
문재인 아들 졸업작품 뭐길래?... 온라인 장안희 화제 후끈?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7.03.21 14: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아들 문준용 씨의 특혜취업 의혹이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이 가운데 문준용 씨의 졸업 작품이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한 소셜미디어 누리꾼은 문준용 씨의 졸업 작품을 알렸다

이는 현재 동영상 공유사이트 ‘비미오’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ugmented Shadow‘라는 제목의 작품은 문 씨가 미국 파슨스 디자인&테크놀로지 석사 과정을 마치며 제작한 졸업작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관람객이 투명판 위에서 자유롭게 바코드가 부착된 사각 상자를 움직일 때마다 나무와 새 같은 생태계를 형상화한 그림자들이 모였다 흩어지길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07 2017-03-21 16:55:39
우와~ 물타기 장난아니네!
지금 문재인 아들 졸작이라고하는것은 취업보다4년뒤 시점입니다 취업후 휴학 파킨슨 졸작인데...ㅎㅎ
왜 정유라도 금메달인데 그럼 이대 인정해야죠. 본질을 흐리지맙시다. 연학비 몇천만원짜리 학교를 수년간 다녔는데 저정도 졸작못하면 저능아죠.

본질은
* 06년6월 고용정보원 설립후 첫 채용시에는 일반직 구비 서류5개(응시원서(자소서포함),최종학교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주민등록등*초본, 어학성적증명서) 제출
- 06년 12월 문준용 채용시에는 구비서류 2개(응시원서, 학력증명서)
* 학력증명서는 기한내 미제출, 결국 응시 원서 하나로 서류전형통과란것
* 문캠에서 해명한 고용정보원에서 학력증명서 내란말 없었다가 나중에 내라고 해서 보충한 거라는 해명자체가 거짓말

* 웃기는건 주민등록등.초본뺀거... 저거 뗐으면 (부)문재인 나왔을거 아닌가..( "문재인아들인거 몰랐다" 회피용? )
* 성적증명서 / 경력증명서 / 어학성적증명서.. 뺀 허접한 채용(완전 맞춤형)
* 지원서(13줄자소서)와 졸업증명서만 내면 되는 꿀인조건인데 2명만입사지원?이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