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캠프 "문재인 캠프는 거짓뉴스로 헛힘 쓰지 말라"
상태바
안철수 캠프 "문재인 캠프는 거짓뉴스로 헛힘 쓰지 말라"
  • 석희열 기자
  • 승인 2017.04.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 캠프는 7일 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 캠프를 향해 "매일 새로운 거짓뉴스를 만들어내느라 헛힘 쓰지 말라"고 공세를 퍼부었다. 두 캠프는 이날 하루 종일 공방을 주고받으며 신경전을 벌였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캠프가 민주당 문재인 캠프를 향해 "매일 새로운 거짓뉴스를 만들어내느라 헛힘 쓰지 말라"고 공세를 퍼부었다.

국민의당 김경록 대변인은 7일 논평을 내어 "문재인 후보 공보단장인 윤관석 의원이 우리당 안철수 후보가 '3월 8일 갑자기 '저는 촛불집회와 태극기집회에 모두 나가지 않았다'고 발언했다'며 안 후보가 촛불세력을 배신한냥 낙인찍기에 나서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어 "문 후보 쪽은 편가르기, 딱지붙이기, 거짓선동하기로 무능한 거대 양당이 권력을 나눠먹던 시절이 많이 그립나보다"라고 꼬집었다.

김 대변인은 "그렇지 않고서야 하루살이 거짓뉴스를 주구장창 만들어내는 이유가 무엇이겠냐"고 했다.

이에 앞서 윤관석 문재인 후보 공보단장은 이날 오전 브리핑을 통해 "안철수 후보가 3월 8일 갑자기 '저는 촛불집회와 태극기집회에 모두 나가지 않았다'고 했다"며 "안 후보가 얘기하는 정권교체가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다"고 지적했다.

윤 단장은 이어 "추운 겨울 내내 광장을 가득 메웠던 촛불 민심이 원했던 정권교체가 이런 것이었나"라며 "안 후보가 얘기하는 '미래'에 과연 어떤 국민이 있는지 묻고 싶다"고 날을 세웠다.

이밖에도 문재인 캠프와 안철수 캠프, 민주당과 국민의당은 하루 종일 서로 공방을 주고받으며 신경전을 벌였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