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퀸 솔비, '냉부해'서 '역대급 웃음 폭탄' 선사
상태바
예능퀸 솔비, '냉부해'서 '역대급 웃음 폭탄' 선사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7.05.0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아지경 흥폭발 댄스부터 '‘뇌순' 어록까지... '예능 치트키 등극'
▲ '예능퀸' 솔비씨가 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예능퀸' 솔비씨의 8차원 에너지가 '냉부해'를 들었다 놨다.

솔비씨는 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에 출연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했다.

소박한 식재료와 알뜰하게 재활용한 용기 등 진솔하고 솔직한 그의 삶이 고스란히 담겨있던 냉장고와 함께 열린 매력 대방출에 '냉부해' MC들은 물론 함께 출연한 바다씨와 쉐프들까지 엄지를 치켜 세웠다.

4차원 그 이상의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해온 그는 오랜만에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예능퀸'의 독보적 클래스를 입증했다.

절친 바다씨의 소개팅 제안에 "마음만 먹으면 모든 남자를 넘어오게 할 수 있다"며 당찬 모습을 보인 솔비씨의 성공 비법은 댄스. 즉석에서 무반주에 선보인 무아지경 댄스는 '로마공주' 솔비만의 8차원 에너지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요리 시식 후 댄스로 시식평을 남기거나 지친 쉐프들에게 자청해서 댄스 선물을 하며 MC들도 자제시키지 못하는 흥을 폭발시켰다.

이미 SNS 등지에서 맛깔나는 먹방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 '먹방여신' 솔비씨의 먹방도 다채로운 웃음을 더했다. 요리를 맛보다 맥주가 필요하다며 바다씨의 냉장고에서 맥주를 빌려오는가 하면 청량함이 돋보이는 맥주 먹방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흡입에 또 흡입을 이어가는 먹방과 달리 시식평은 솔직했다. "이 음식 망한 것 같다"는 직설적 표현부터 누구도 헤아리기 힘든 댄스로 맛표현을 했다. 또 "바다속에 빠져 있는 맛"이라는 예술가적인 표현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MC 안정환씨의 날카로운 질문에 "지구력을 놓쳤다"며 무마하는 엉뚱한 뇌순 어록도 웃음을 자아냈다.

진솔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음악과 정치에 관심이 많다는 솔비는 "대선을 앞두고 정치에 관심이 많다. 특히 노동자들의 권리와 예술가들의 복지"라며 "신중하게 선택하겠다"는 개념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음악과 미술에 대한 속내도 들어볼 수 있었다. 화가 권지안씨의 셀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악을 그리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솔비씨는 "가장 힘들 때 그림을 만나 치유와 위안을 받았다"며 "음악과 미술을 같이 할 때 너무 행복하고 자유를 느낀다"고 털어놨다.

<냉부해>를 지켜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솔비의 먹방은 SNS에서도 재밌게 봤는데 방송에서도 여전하네" "냉부해에 이런 게스트 처음인 듯. 그야말로 자유로운 영혼이다" "천연덕스러운 무아지경 댄스 최고였다" "솔비 입담은 언제 봐도 최고" "솔비의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졌다" 등의 반응이 SNS 및 커뮤니티 등에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솔비씨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하이퍼리즘' 시리즈의 첫 번째 EP '하이퍼리즘:레드'를 시작으로 3개의 EP가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가진 정규 앨범을 완성하는 대규모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다.

'하이퍼리즘' 시리즈의 첫 번째 '하이퍼리즘:레드'는 솔비씨의 눈으로 본 이 시대 여자들의 삶과 이야기를 진솔하게 음악에 담아냈으며 타이틀 곡을 포함해 모두 4곡이 실린다.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