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리틀잭', 7월 1일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트 개막
상태바
뮤지컬 '리틀잭', 7월 1일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트 개막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7.05.1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리틀잭밴드' 예매순위 1위 순항 중... 뜨거운 여름 시원한 '소나기' 기대
▲ 새로운 캐스팅 공개와 함께 1차 티켓 오픈을 시작한 뮤지컬 '리틀잭'이 연일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리틀잭'은 7월 1일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트 개막한다. (자료=HJ컬쳐)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새로운 캐스팅 공개와 함께 1차 티켓 오픈을 시작한 뮤지컬 <리틀잭>이 연일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돌아온 '리틀잭밴드'가 화제가 되면서 개막 전부터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뮤지컬 <'리틀잭>은 오는 7월 1일 서울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트 개막한다.

지난 1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 예스24티켓을 통해 진행된 1차 티켓오픈은 7월 1일부터 16일까지의 회차로 오픈과 동시에 1위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그대로 돌아오는 '잭' 정민·김경수·유승현씨와 '줄리' 랑연·김히어라씨 초연 멤버들, 그리고 새로운 배우 김지철·한서윤씨가 합류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배우들의 열연과 신나는 밴드 음악으로 가득 채워질 이번 공연은 지난 해에 이어 관객들과 소통하며 더욱 뜨거운 여름을 만들어줄 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리틀잭>은 초연 당시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를 모티브로 한 스토리와 청량감 넘치는 밴드 음악으로 사랑받은 작품. 1967년 영국의 한 밴드인 '리틀잭'의 보컬 '잭'과 그의 전부가 돼버린 '줄리'의 첫 사랑에 대한 기억을 노래하는 작품이다.

이 뮤지컬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서울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