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연기력 호평 만발
상태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연기력 호평 만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7.06.0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싱으로 걸크러시 매력 폭발... 위기의 무궁화 결과는? 관심 집중
▲ KBS1TV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주인공 무궁화 역을 맡은 임수향씨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KBS)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배우 임수향씨가 물 만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KBS1TV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주인공 무궁화 역을 맡은 임수향씨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는 것.

임수향씨는 권투 선수 출신의 참수리 파출소 순경 무궁화 역을 맡아 원칙에 어긋나는 일에 발끈하고 자신의 가족도 챙겨나가는 '알파 걸' 역할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밝은 천성으로 위기를 헤쳐나가는 모습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낸다는 평이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해당 게시판에는 임수향씨의 연기를 칭찬하고 호평하는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캐릭터 분석을 면밀하게 하고 열심히 준비한 티가 난다" "기존의 센 악역 이미지보다 현재의 밝은 무궁화 역할이 훨씬 잘 어울린다. 자신의 옷을 이제야 잘 찾아 입은 느낌" "딸 봉우리(김단우)와의 케미가 너무 좋아 나도 모르게 몰입하게 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드라마 제목처럼 임수향씨의 연기력이 만개하면서 시청률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첫 주 방송 만에 20% 돌파 후 일간 시청률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한편 범인을 잡는 과정에서 경찰의 과잉대응으로 고발당하고 과거 폭력 사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직업적인 위기를 맞은 무궁화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해나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8일 밤 방송에서 무궁화는 분노의 샌드백 펀칭을 비롯해 스파링 상대로 붙게 된 도현(이창욱)과 불꽃 튀는 권투 한 판을 선보이며 또다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폭력 사건에 얽힌 무궁화의 억울한 과거가 재조명된 가운데 '무궁화스러운' 흥미진진한 시련 극복 과정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평일 저녁 8시 25분 방송된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