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와, 시원한 여름 등산화 '젠티 로우' 출시
상태바
살레와, 시원한 여름 등산화 '젠티 로우' 출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7.07.1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풍 효과 뛰어난 올 메쉬 소재 사용... 화강암 지형에 적합하도록 설계
▲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살레와'는 통풍 효과가 뛰어난 올 메쉬(All mesh)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산행에 적합한 등산화 '젠티 로우(Jaunty low)'를 선보인다. 가격은 17만원. (사진=살레와)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살레와'는 여름철 가벼운 산행에 적합한 여름 등산화 '젠티 로우(Jaunty low)'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통풍 효과가 뛰어난 올 메쉬(All mesh)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소재의 특성상 통기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빨라 쾌쾌한 냄새가 나기 쉬운 등산화의 약점을 보완했다.

우리나라 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화강암 지형에 적합하도록 접지력 높은 바닥창을 적용했다고 한다.

또 발목 뒷부분이 곡선으로 설계돼 하산 시에도 편안한 발목 움직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인솔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덜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살레와 관계자는 19일 "젠티 로우는 더운 날씨에 보다 쾌적한 등산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일상생활에서도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제품으로 선보인 젠티 로우는 라이트 그레이와 스카이 블루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만원이다.

한편 살레와는 80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로 2016년부터 K2코리아에서 전개하고 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