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헤드윅', 개막 앞두고 연습실 현장 전격 공개
상태바
뮤지컬 '헤드윅', 개막 앞두고 연습실 현장 전격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7.08.1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무대, 준비는 끝났다... 오만석·유연석·전혜선·유리아 등 호화 캐스팅 눈길
▲ 오는 18일 개막하는 뮤지컬 <헤드윅>이 연습실 현장을 16일 전격 공개했다. 배우 유연석·전혜선·제이민·유리아씨 연습 현장. (사진=쇼노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뮤지컬 <헤드윅>이 16일 오는 18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배우 오만석·유연석·마이클리·정문성·조형균·전혜선·제이민·유리아씨 등 초호화 캐스트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에 공개된 포스터와 '헤드윅'의 사진은 완벽하게 아름다운 여배우로 변신한 다섯 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뜨거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열정 넘치는 배우들의 생생한 연습 현장을 엿볼 수 있다. 캐릭터에 완전
히 몰입한 배우들은 신나게 뛰어 노는 한 편 실제로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무대 위 공연 못지 않은 열연을 펼쳤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쉬한 록 음악과 강렬한 스토리의 뮤지컬 <헤드윅>은 관객과 평단 모두의 극찬을 받으며 2005년 4월 초연 이후 현재까지 통산 2000여 회 공연 기록을 세우고 있다.

누적 공연 관람객 수 또한 48만명에 이르는 등 흥행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 02-3485-8700)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