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시정 홍보 설문조사 실시... 이달 16~30일
상태바
밀양시, 시정 홍보 설문조사 실시... 이달 16~30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7.11.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편과 인터넷으로 참여 가능... 수준높은 소식지 발행 위해 시민의견 적극 반영
▲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밀양시는 효율적인 시정홍보 방안을 모색하고 시민이 만족하는 소식지 발행을 위해 밀양 시정홍보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이뤄지는 밀양 시정홍보 설문조사는 우편과 인터넷으로 진행된다.

우편 조사 대상은 1000명으로 읍·면·동의 마을·나이·성별을 고려해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인터넷 조사는 시민 누구나 설문 기간 내 밀양시 홈페이지(http://www.miryang.g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사 항목은 13개 항목으로 구성된다. 시정에 대한 관심도 2항목, 시정홍보 4항목, 밀양 시보 6항목, 기타 의견 1항목 등이다.

밀양시는 만족도 및 설문조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방안 수립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조사는 또한 시정 홍보매체와 밀양시보에 대한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수준 높은 소식지 발행과 앞으로의 편집방향 설정에도 반영된다.

김광태 공보전산담당관은 14일 "효율적인 시정홍보 방안을 모색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 구현을 위해 시민들께서 시정 홍보 설문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