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생활·문화
     
뮤지컬 <아이러브유>, 성탄절 낀 연말공연 데이트 할인 눈길
합리적 소비 통한 색다른 연말 데이트로 각광... 누구와 봐도 티켓 2매 구매 시 할인 혜택
2017년 11월 14일 (화) 15:48:06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공감 카카오스토리
▲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다가오는 연말연시 부담없는 가격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12월 연말 전 기간 사용 가능한 데이트 할인을 제공하기로 해 화제다. 뮤지컬 <아이러브유> X 케이툰 콜라보레이션 웹툰 '썸툰' [슬픈 영화] 중에서. (자료=케이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크리스마스,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가족 및 지인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비교적 싼 비용으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데이트 할인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이트 할인은 오는 12월 14일 개막일부터 12월 31일까지 12월 전 기간 적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 누구와 관람을 하든 티켓 2매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상의 일부를 옮겨온 듯 사실감 넘치는 19개의 에피소드로 무장한 채 사랑의 맨 얼굴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옴니버스 형식의 뮤지컬 <아이러브유>. 연애에서 결혼까지 이어지는 사랑의 긴 여정을 그리고 있다.

사랑이라는 공통된 주제 아래 재기 발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아이러브유>는 데이트 할인이라는 합리적 소비를 통한 색다른 연말 데이트 뮤지컬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케이툰(KTOON)과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 공동 마케팅의 하나로 케이툰에서 연재 중인 썸툰(작가 모히또모히칸)과의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선보였다.

두 번에 걸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웹툰은 뮤지컬 <아이러브유>의 에피소드를 활용해 제작돼 개막 전 웹툰을 통한 에피소드 선 공개로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10월 말 소개팅 후 애프터 문자를 기다리는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톡을 기다려]에 이어 지난 13일에는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할 때 남자다운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슬픈 영화를 보면서 울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슬픈 영화]가 공개됐다.

눈물을 참지 못하던 남자친구와의 데이트가 떠올랐다는 댓글부터 상대방에게 잘 보이고 싶어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에 공감한다는 반응이 잇따랐다.

이처럼 뮤지컬 <아이러브유>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람 사는 건 다 비슷하구나'와 같은 안도감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누구와 봐도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는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12월 14일 개막하며 연말 공연에 한해 데이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1일에는 2018년 새해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 실시간 HOT 뉴스
☞ 이 시각 주요 뉴스
이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일리중앙(http://www.dailiang.co.kr) 무단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댓글(0)  |  엮인글(0)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이나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운영원칙]
전체 기사의견(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 후원하기 (농협중앙회) 301-0031-4951-01 (예금주 데일리중앙)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445(2007.10.15)
사업자등록번호 217-07-16341  |  대표이사 김철호  |  전자우편 shyeol@dailiang.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철호
Copyright © 2007 데일리중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hyeol@dailiang.co.kr   |  전화 02 995 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