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러브유>, 성탄절 낀 연말공연 데이트 할인 눈길
상태바
뮤지컬 <아이러브유>, 성탄절 낀 연말공연 데이트 할인 눈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7.11.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소비 통한 색다른 연말 데이트로 각광... 누구와 봐도 티켓 2매 구매 시 할인 혜택
▲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다가오는 연말연시 부담없는 가격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12월 연말 전 기간 사용 가능한 데이트 할인을 제공하기로 해 화제다. 뮤지컬 <아이러브유> X 케이툰 콜라보레이션 웹툰 '썸툰' [슬픈 영화] 중에서. (자료=케이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크리스마스,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가족 및 지인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비교적 싼 비용으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데이트 할인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이트 할인은 오는 12월 14일 개막일부터 12월 31일까지 12월 전 기간 적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 누구와 관람을 하든 티켓 2매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상의 일부를 옮겨온 듯 사실감 넘치는 19개의 에피소드로 무장한 채 사랑의 맨 얼굴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옴니버스 형식의 뮤지컬 <아이러브유>. 연애에서 결혼까지 이어지는 사랑의 긴 여정을 그리고 있다.

사랑이라는 공통된 주제 아래 재기 발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아이러브유>는 데이트 할인이라는 합리적 소비를 통한 색다른 연말 데이트 뮤지컬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케이툰(KTOON)과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 공동 마케팅의 하나로 케이툰에서 연재 중인 썸툰(작가 모히또모히칸)과의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선보였다.

두 번에 걸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웹툰은 뮤지컬 <아이러브유>의 에피소드를 활용해 제작돼 개막 전 웹툰을 통한 에피소드 선 공개로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10월 말 소개팅 후 애프터 문자를 기다리는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톡을 기다려]에 이어 지난 13일에는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할 때 남자다운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슬픈 영화를 보면서 울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슬픈 영화]가 공개됐다.

눈물을 참지 못하던 남자친구와의 데이트가 떠올랐다는 댓글부터 상대방에게 잘 보이고 싶어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에 공감한다는 반응이 잇따랐다.

이처럼 뮤지컬 <아이러브유>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람 사는 건 다 비슷하구나'와 같은 안도감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누구와 봐도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는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12월 14일 개막하며 연말 공연에 한해 데이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1일에는 2018년 새해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