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 16일 프레스콜
상태바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 16일 프레스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1.0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한국의 '라이온킹'을 꿈꾼다
▲ 새해를 맞아 시즌3 공연 오픈을 앞둔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이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프레스콜을 개최한다. (공연 포스터=아담스페이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새해를 맞아 시즌3 공연 오픈을 앞둔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제작 ㈜문화공작소 상상마루/ 연출 이종석)이 프레스콜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은 한국의 '라이온 킹'을 꿈꾸며 지난 2015년 초연을 시작한 가족뮤지컬이다. 2015 융복합콘텐츠공모전 G19 당선작, 2016 K-Musical Roadshow 선정작, 2017 KNock(Kocca's New Offer for Content of Korea) 공연 당선작 등 국내외서 작품성을 인
정받았다.

2018년 1월 시즌3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가족뮤지컬의 새 장을 열겠다는 포부다.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 미> 등의 이종석 연출과 <벤허>, <삼총사>, <레드북>의 홍유선 안무감독이 새롭게 합류해 이전과는 달라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여기에 김순택·최미소·임재현·최미용씨 등 대학로를 종횡무진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전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프레스콜에서는 가족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전막 시연을 선보인다. 상연 이후 제작사와 창작진, 주연 배우들의 기자간담회가 있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은 이달 12일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개막해 2월 25일까지 공연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