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주의보' 지성,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포티움' 모델 발탁
상태바
'소녀주의보' 지성,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포티움' 모델 발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1.1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0kg 아이돌로 알려진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지성'이 고려대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포티움'의 홍보 모델로 전격 발탁돼 화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60kg 아이돌로 알려진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지성'이 이번엔 고려대 스포츠과학연구기업 '포티움'의 홍보 모델로 전격 발탁돼 화제가 되고 있다.

뿌리엔터테인먼트 김태현 대표는 13일 "포티움과 소녀주의보는 지난해 장애인들을 돕는 자원봉사활동 현장에서 만났으며 이 자리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포티움 엄성흠 대표는 "60kg 아이돌로 잘 알려진 소녀주의보 지성의 건강하고 풋풋한 매력이 스포츠과학기업 포티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포티움 임직원 모두 이번 홍보모델 발탁에 만족스러워 한다"고 전했다.

포티움은 소녀주의보 멤버들을 위해 건강하고 예쁜 체형을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이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100일 간의 영상기록과 함께 소녀주의보 멤버들의 특별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곁들여 공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국가대표 트레이너이기도 한 엄성흠 대표가 소녀주의보의 다이어트 코치로 참여하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 간단 운동법, 다이어트 식단 작성법, 셀프 마시지, 테이핑 방법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청소년들을 위한 100회 자선공연 공약을 내걸고 힐링 콘서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약속했던 마지막 100회 공연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