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나주를 호남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겠다"
상태바
강인규 "나주를 호남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겠다"
  • 류재광 기자
  • 승인 2018.04.2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나주시장 후보로 확정... 민선 나주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포부 밝혀
▲ 강인규 민주당 나주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22일~23일 이뤄진 나주시장 민주당 당내 경선투표에서 승리, 후보로 확정된 뒤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강인규 선거사무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류재광 기자] 강인규 민주당 나주시장 예비후보는 "나주를 호남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겠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지난 22일~23일 진행된 나주시장 민주당 당내 경선투표에서 62.01%의 득표율을 기록해 이웅범 예비후보(41.78%)를 큰 차이로 누르고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강인규 후보는 지난 24일 후보 확정 직후 내놓은 입장문에서 먼저 압도적인 지지로 자신을 선택해준 나주시민과 당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경선기간 해주신 비판과 조언들 가슴 깊이 새기고 이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중단 없는 나주 발전을 위해 손잡고 함께 나아가고자 한다"며 경선에서 함께 경쟁했던 이상계·이재창·장행준·정순남·이웅범 후보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협조를 요청했다.

민선 나주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강 후보는 특히 "'나주시민과 더불어' '문재인 정부와 함께' 나주를 다시 호남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민선6기에서 시작하고 준비한 '민선7기 7대전략', 그리고 '문재인정부와 함께하는 23개 과제 4조4700억원 규모의 사업'을 꼭 성공시키겠다는 뜻을 밝혔다.

강 후보는 끝으로 "나주사람인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주에 산다는 것이 자부심이 되도록 만들겠다"면서 그 길에 나주시민 여러분과 당원들께서 함께해줄 것을 당부했다.

류재광 기자 hikyricky@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