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창 전 총재 지지모임 결의문
상태바
이회창 전 총재 지지모임 결의문
  • 김주미 기자
  • 승인 2007.11.0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후 서울 남대문로 이회창 전 총재 사무실 앞에서 집회를 연 지지자 200여 명은 이 전 총재의 구국의 결단(출마)을 촉구하는 결의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이날 이 전 총재의 사무실로 찾아가 이흥주 특보에게 결의문을 전달했다.

다음은 이들이 발표한 결의문 전문이다.

우리는 오늘 이 행사가 역사적 평가를 통하여 조국과 민족 앞에 자랑스러운 역사로 기록될 것임을 확신한다.

우리는 우리의 앞길에 도사리고 있는 많은 장애물과 각 정파들로부터 받을 박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대한민국의 국운과 직결된 우리의 궐기를 4800만 국민이 응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역사는 우리의 이 순수한 충정에 박수를 보낼 것으로 확신하며 '이회창 전 총재'의 구국결단을 위한 우리의 각오를 다음과 같이 대내외에 천명한다.

하나, 우리는 대한민국이 처해 있는 오늘의 정치 현실이 국가 위기 상황임을 천명하면서 이를 구할 큰 인물로 이회창 전 총재를 제 17대 대통령선거 국민후보로 추대키로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거짓이 판을 치고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는 오늘의 정치 현실을 마냥 외면할 수 없음을 밝히며 이회창 전 총재의 정치복귀를 통하여 정직한 나라 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길에 신명을 바칠 것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이회창 전 총재가 당신 한 몸의 안일을 위하여 국민의 여망을 저버리는 사안의 발생함을 좌시하지 않고 온몸으로 불살라 이를 저지할 것임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우리의 순수한 의지가 이회창 전 총재로 하여금 제 17대 대통령후보로 선언하는 그 시간까지 불퇴전의 용기로 임할 것을 결의한다.

2007.11.2
이회창 전 총재 지지자 모임 회원 일동

 

김주미 기자 kjsk@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