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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엽기떡볶이 반발 응대 논란의 진실?.. 회사, 공식 사과
    2018년 08월 09일 (목) 18:32:56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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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엽기떡볶이)의 한 가맹점 소식이 알려졌다

    이곳에서 손님에게 반말로 응대했다는 주장이 흘러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핫

    또한 시즈너는 "해당 가맹점이 일주일간 영업을 중단하도록 하고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겠다"며 공식 사과를 전달했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엽기떡볶이, 손님에게 반말하고 문의 답변, 이래도 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써진 상황이다.

    또글을 쓴 A씨는 "지난 4일 엽기떡볶이 한 매장에 갔는데 40대 정도 되는 한 직원이 떡볶이를 달라고 하자 '무슨 맛?'이라고 대답하는 등 반말로 응대했다”고 전달하고 있다

    그는 이어 "저도 처음엔 존대를 하다 계속 반말을 들으니 짜증 나서 '응, 그래, 그거'라고 하자 직원이 어이없는 표정으로 제게 몇 살이냐고 물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분은 '내 아들이 17세인데 그것보다 많냐'고 물었고, '당연히 더 많다'라고 답하자 ‘몇 살이냐’고 끝까지 물어봤다"고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그분은 다른 남자 손님이 주문할 때는 '네, 그걸로 드릴까요?'라고 존댓말을 했다"도 말했다

    ㄸ한 "제가 성인 여자긴 하지만 화장도 안 한 상태에서 어려 보였을 수는 있다. 아무리 그래도 손님한테 반말을 쓰다니"라고 설명했다.

    A씨는 본사 고객센터에 항의했다고

    또한 고객센터는 A씨에게 사과하면서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시켰고, 응대 관련 추가 교육을 통해 개선하겠다”고 설명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엽기떡볶이)의 한 가맹점 소식이 알려졌다

    이곳에서 손님에게 반말로 응대했다는 주장이 흘러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핫

    또한 시즈너는 "해당 가맹점이 일주일간 영업을 중단하도록 하고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겠다"며 공식 사과를 전달했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엽기떡볶이, 손님에게 반말하고 문의 답변, 이래도 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써진 상황이다.

    또글을 쓴 A씨는 "지난 4일 엽기떡볶이 한 매장에 갔는데 40대 정도 되는 한 직원이 떡볶이를 달라고 하자 '무슨 맛?'이라고 대답하는 등 반말로 응대했다”고 전달하고 있다

    그는 이어 "저도 처음엔 존대를 하다 계속 반말을 들으니 짜증 나서 '응, 그래, 그거'라고 하자 직원이 어이없는 표정으로 제게 몇 살이냐고 물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분은 '내 아들이 17세인데 그것보다 많냐'고 물었고, '당연히 더 많다'라고 답하자 ‘몇 살이냐’고 끝까지 물어봤다"고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그분은 다른 남자 손님이 주문할 때는 '네, 그걸로 드릴까요?'라고 존댓말을 했다"도 말했다

    ㄸ한 "제가 성인 여자긴 하지만 화장도 안 한 상태에서 어려 보였을 수는 있다. 아무리 그래도 손님한테 반말을 쓰다니"라고 설명했다.

    A씨는 본사 고객센터에 항의했다고

    또한 고객센터는 A씨에게 사과하면서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시켰고, 응대 관련 추가 교육을 통해 개선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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