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조승우·홍광호·박은태 인터뷰영상 공개
상태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조승우·홍광호·박은태 인터뷰영상 공개
  • 석희열 기자
  • 승인 2018.09.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품에 임하는 각오 등 밝혀 기대감 상승... 11월 13일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
▲ 오는 11월 13일 막이 오르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주인공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배우 조승우·홍광호·박은태씨의 인터뷰 영상이 20일 공개돼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위에서부터 조승우·박은태·홍광호씨. (사진=오디컴퍼니)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1차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불패의 신화'라는 명성을 입증했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데이빗 스완)가 인터뷰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제작사인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배우 조승우·홍광호·박은태씨의 작품에 참
여하게 된 소감부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와의 첫 만남, 가장 좋아하는 넘버, 작품에 임하는 각오 등을 담고 있다.

조승우씨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초연 무대에 올랐는데 그 당시 공연이 끝나고 기립박수가 터져 나왔다. 배우 인생에 그런 경험은 처음이라 아직도 잊을 수가 없는 기억으로 남아 있다. 도전할 만한 가치를 주는 작품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보물찾기하듯 전에 못 느꼈던 감정들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홍광호씨는 "군대에서 휴가를 나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초연을 관람했고 큰 충격을 받았다. 언젠가 꼭 '지킬앤하이드'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고 10년 전에 생각보다 이르게 기회가 찾아왔다. 이번 시즌은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참여한다.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설득력 있는 '지킬/하이드'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말했다.

박은태씨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이루 말할 수 없는 무게감이 있는 작품이다. 첫 공연 커튼콜 때 오열을 했는데 뮤지컬 인생 중에 그렇게 많이 울었던 적은 처음이었다. 이번 시즌은 처음 출연하는 배우들이 많아서 앞으로 또 10년의 역사를 이어 나갈 새로운 '지킬앤하이드'를 만들어가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가 레슬리 브리커스와 협력해 탄생시킨 작품이다.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상징, 표현하며 인간 내면의 이중
성을 다루고 있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귀에 쏙쏙 박히는 음악, 몰입도 높은 무대 연출로 누적 공연 횟수 1100회 돌파, 누적 관객 수 120만명 돌파 등 한국 뮤지컬 역사상 유례없는 대기록을 남겼다.

조승우·홍광호·박은태·윤공주·아이비·해나·이정화·민경아씨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11월 13일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 내년 5월 19일까지 공연된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