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세계한상대회 출품... 70여 해외기업서 '러브콜'
상태바
씨엘바이오, 세계한상대회 출품... 70여 해외기업서 '러브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8.10.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차 세계한상대회 인천 송도서 열려... 전세계 50개국 바이어 등 4000여 명 참여
▲ 씨엘바이오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주력제품인 '올인원 크림바'와 휴대용 '레인보우 핸디솝' 등을 출품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씨엘바이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씨엘바이오가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참가해 전세계 50개 국에서 모여든 재외동포 기업으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씨엘바이오는 "이달 12~25일 사흘 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주력제품인 '올인원 크림바'와 휴대용 '레인보우 핸디솝' 등을 출품해 이틀 만에 70여 해외기업으로부터 상담 및 샘플 요청을 받는 등 러브콜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세계한상대회는 재외동포재단이 600만 해외동포의 경제적 교류를 위해 개최한 대규모 행사로 올해는 '하나된 한상, 함께 여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인천 송도에서 세계 50개 나라에서 모인 무역, 금융, 외식, IT, 법조, 의료분야 경제인 40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씨엘바이오는 이번 대회에서 '올인원 크림바'의 찰지고 쫀쫀한 거품과 외출 후 미세먼지 제거, 피부 노폐물 모공관리, 각질제거, 피부보습, 피부 트러블 진정, 노인냄새 제거 등의 장점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올인원 크림바'는 세리포리아 락세라타(CL, Ceriporia Lacerata) 균사체가 다량 함유된 위생 비누로 일본 론칭 7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하는 등 깐깐한 일본 고객들로부터 검증받은 제품이다.

씨엘바이오는 유망 뷰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K뷰티 트레이드 쇼' 참여 기업으로 선정돼 △1만개 편의점 체인을 거느린 태국 'CP ALL PCL' △연매출 3억 달러 규모의 중국 'G&D 디스트리뷰션' △대형 홈쇼핑 벤더사인 일본 'GTV 트레이딩' 등 10여 개 해외 바이어 업체들과 상담을 진행 중이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이번 세계한상대회에서 씨엘바이오의 첨단 바이오 제품을 체험한 전세계 대형 유통사들로부터 샘플과 상담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며 "한상대회에서 알게된 해외기업과 전세계 한상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