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우아함 가득한 일상 공개...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
상태바
한고은, 우아함 가득한 일상 공개...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11.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현대백화점 깜짝 방문... 블랙 원피스와 미니멀한 실루엣 코트로 완성한 모던룩 시선 사로잡아
▲ 배우 한고은씨의 우아함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한고은씨는 8일 현대백화점 서울 무역센터점 모조에스핀 매장을 깜짝 방문해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모조에스핀(MOJO.S.PHINE))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한고은씨의 우아함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한고은씨는 8일 현대백화점 서울 무역센터점 모조에스핀 매장을 깜짝 방문해 시원스러운 미소와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한고은씨는 털털한 성격과 프로페셔널한 면모, 달달한 결혼 생활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그는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고은씨는 이날 모조에스핀 매장에서 블랙 플로럴 원피스에 미니멀한 실루엣의 코트를 매치해 로맨틱한 무드의 모던룩을 완성하며 스타일아이콘다운 센스를 과시했다.

플로럴 자수 디테일과 벨트를 특징으로 하는 원피스는 그 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더욱 빛나게 했다.

그의 완벽한 스타일링과 화사한 에너지는 현장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고은씨는 데뷔 이래 배우 및 모델, 방송인으로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