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하기 좋은 도시 밀양으로 오세요~"
상태바
"귀농하기 좋은 도시 밀양으로 오세요~"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8.11.2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밀양 적극 홍보
▲ 밀양시는 22일부터 나흘 간 BEXCO 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8년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귀농하기 좋은 도시' 밀양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밀양시는 22일부터 나흘 간 BEXCO 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년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귀농하기 좋은 도시' 밀양을 홍보하고 있다.

부산MBC에서 주최하는 이 박람회는 귀농·귀촌 전문가의 세미나, 개인 맞춤형 컨설팅, 지자체의 귀농·귀촌 상담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밀양시는 박람회에 참가해 귀농인이 재배한 농산물 판매 및 밀양시 특산물을 홍보하며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200여 명의 도시민에게 지원정책 안내와 지역여건 상담을 하고 있다.

특히 밀양시는 연평균 기온이 온화해 작물재배에 적합한 천혜의 기후여건을 가지고 있으며 부산, 대구, 창원, 김해, 울산과 1시간 이내로 연접한 영남의 교통중심지라는 점을 알리고 있다.

아울러 최근 나노융합 국가산업단지로 선정돼 4개 사와 435억원 투자협약을 맺는 등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잠재한 도시임을 널리 홍보하고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