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돌풍'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라이트 영상 대공개
상태바
'흥행돌풍'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라이트 영상 대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8.12.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 위 웅장함과 박진감, 배우들의 열연 생생하게 담아... '공연의 짜릿함' 선사
▲ 대한민국 뮤지컬계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무대 위의 웅장함과 박진감, 배우들의 열연을 생생하게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자료=오디컴퍼니)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대한민국 뮤지컬계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데이빗 스완)>가 11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제작사인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대 위의 웅장함과 박진감, 배우들의 열연을 생생하게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지킬앤하이드>의 대표적인 군무를 볼 수 있는 넘버 'Façade(가면)'와 'Murder, Murder(살인, 살인)'를 바탕으로 '지킬/하이드' 역의 배우 조승우·홍광호·박은태, '루시' 역의 윤공주·아이비·해나, '엠마' 역의 이정화·민경아씨 등 전 배우들의 열연이 펼쳐져 공연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갓상블'로 칭송받는 최고의 앙상블들이 펼치는 군무와 하모니가 교차 편집돼 미 관람자에게는 기대감을 심어주는 한편 기존 관람객에게는 재관람의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역대 최고의 프로덕션을 선보이며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빼어난 가창력과 강렬한 연기, 그리고 인상적인 넘버가 어우러져 연일 객석을 열광시키며 평단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작품은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다.

스릴러에 집중된 원작 소설과 달리 '지킬'과 '하이드', '루시'와 '엠마' 네 인물의 로맨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신분도 성격도 너무 다른 두 여자가 한 사람의 몸에 갇힌 두 남자와 엇갈린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가 줄거리다.

지난달 13일 개막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내년 5월 19일까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