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논란 사과한 사연.. "제작진이 시청률 때문에" 무슨 일?
상태바
이상민 논란 사과한 사연.. "제작진이 시청률 때문에" 무슨 일?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2.19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상민 소식이 알려졌다

그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했던 ‘아웃팅 발언’에 대해서 직접 해명에 나섰다.

이상민은 18일 한 누리꾼이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아웃팅 발언을 지금이라도 해명해달라”고 댓글을 쓰자 답 댓글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당시 그 프로그램은 모르는 사람들이 한집에서 생활하며 겪게 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예능이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작진은 출연진의 아픔, 고민, 불편함을 털어놓고 해결해 나가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고 설명에 나섰다.

이어 “함께 출연한 김모씨도 자신의 개인적인 일을 공개하는 것에 동의했다고 전해 들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제작진은 촬영을 꼭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어 “문제는 누군가 그것을 짚어서 물어봐야 하는데 모두 꺼렸다. 누군가는 해야 했고, 결국 제가 하겠다고 나섰다”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제작진이 원하는 대로 촬영은 진행됐지만 편집된 방송분은 누가 봐도 너무 뜬금없는 상황이었다. (김씨의 성 정체성이) 갑작스럽게 거론됐다”고 전했다.

이어 “저도, 김씨도 불편할 수밖에 없는 방송이었다. 저는 김씨와 많이 의논하고 본인 의사도 충분히 물어본 뒤 촬영했었다”고 전달했다.

이상민은 “이후 당시 꼭 (이 장면의) 촬영이 필요했냐고 제작진에게 개인적으로 물어봤지만 시청률 때문에 논란이 될 만한 촬영을 해야 했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이어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사과를 전달했다.

한소영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