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그날들', 롯데홈쇼핑과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그날들', 롯데홈쇼핑과 콜라보레이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9.02.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 예매권 판매 방송... 탄탄한 스토리·웅장한 음악·배우들의 열연, 역대 '그날들'의 완결판
▲ 더욱 완성도 높아진 작품으로 지난 22일 성공적으로 개막한 뮤지컬 <그날들>의 공연 장면.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더욱 완성도 높아진 작품으로 지난 22일 성공적으로 개막한 뮤지컬 <그날들>이 홈쇼핑에 진출한다.

오는 3월 9일 오전 1시부터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예매권을 판매하는 것. 방송 전 이달 25일부터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 김광석씨가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뮤지컬 <그날들>은 '정학'과 '무영', '그녀' 세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1막부터 2막까지의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수정, 보완 작업을 거듭했다고 한다.

그 결과 더욱 촘촘해진 스토리와 웅장하고 풍성한 음악, 배우들의 열연이 한데 어우러져 역대 뮤지컬 <그날들>의 '완결판'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기획한 프리미엄 컬쳐 프로젝트 '더 스테이지'는 <닥터지바고> <타이타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을 소개하며 성공적인 티켓 판매를 이뤄낸 바 있다

배우 유준상·이필모·엄기준·최재웅·오종혁·온주완·남우현·윤지성·최서연·제이민·서현철·이정열씨 등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2019 뮤지컬 <그날들>은 5월 6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