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특별한 이유? '주부&자녀 겨냥'
상태바
홈플러스 문화센터, 특별한 이유? '주부&자녀 겨냥'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4.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특별한 이유? '주부&자녀 겨냥'

▲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매 년 마다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카페 콘셉트의 작은 도서관인 ‘북라운지’를 조성해 수강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문화센터 주 이용 고객층인 주부와 자녀들을 겨냥했다.

한편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25일부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수강신청을 시작한다.

오는 6월1일부터 8월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학기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형 강좌와 타 업체와 연계한 컬래버레이션 강좌,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강좌 등으로 구성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표 강좌로는 △동화 참여 연극 △판타스틱 매직쇼 △뮤지컬 체험 △여아들을 위한 공주 네일살롱 △가족 신체놀이&체육회 △유괴예방 매직캅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전국 123개점(총 1300강좌)에서 마련된다.

▲ 롯데마트 문화센터

한편 롯데마트 문화센터도 2019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25일부터 6월7일까지 송파점, 은평점, 김포한강점 등 전국 69개 문화센터에서 모집중이며 롯데마트 문화센터의 2019년 여름학기 정규강좌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대표적인 이색강좌로는 2000년 M.net 프리스타일 랩배틀대회 우승자이며, 유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공룡송인 '다이노 파워'를 부른 DJ래피와 함께하는 랩(Rap)강좌다. 엄마와 유아가 함께하는 랩, 퇴근 후 20대를 위한 직장인 랩, 3040랩, 5060 시니어 랩 등 세대별 랩 강좌를 기획했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