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상금 100억?
상태바
미스트롯 송가인, 상금 100억?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5.0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상금 100억?

가수 송가인이 1대 '미스트롯'으로 당선됐다.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결승전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1대 미스트롯 진에 최종 결정됐다.

뜨거운 관심을 받은 미스트롯은 한해 추정 수입만 100억에 달하는 ‘100억 트롯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국내 최초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미스트롯’ 최종 우승자는 파격적인 상금과 정식 음원 발매까지, 어마어마한 혜택을 거머쥐며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게 된다.

'미스트롯' 1등 상금은 3천만원으로, 여기에 조영수가 직접 만든 트로트곡을 부상으로 받는다. 100억을 위해 행사 100회 이상도 보장한다.

미스트롯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미스트롯 출연진으로 꾸려지는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4일과 5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수원 총 7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가 열린다.

그 동안 방송에서는 100인의 참가자들이 고등부 A조-B조, 대학부, 현역부 A조-B조, 직장부 A조-B조, 마미부, 걸그룹부까지 총 9개조로 치열한 경합을 치뤘다. 미스트롯은 장윤정-노사연-이무송-조영수-신지-김종민-박명수-붐-장영란-남우현-크리스티안-김소희 등 다양한 시각으로 무장한 12인의 마스터 군단이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어려운 결정으로 최후의 5인까지 선발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