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네츄럴라이프, 숲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산림조합·네츄럴라이프, 숲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5.0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림조합중앙회와 ㈜네츄럴라이프는 8일 서울 송파구 산림조합중앙회에서 나무심기를 통한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산림조합중앙회 조성미 홍보실장과 ㈜네츄럴라이프 이준호 마케팅팀장. (사진=산림조합중앙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숲 조성을 위해 기업이 적극적인 행동에 나섰다.

산림조합중앙회와 ㈜네츄럴라이프는 8일 서울 송파구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지속가능한 산림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와 나무심기를 통한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체결한 ㈜네츄럴라이프는 전문의약품 제조업체인 한화제약의 자회사로 '얼라이브'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국내 주요 등산로 입구에서 쓰레기 봉투 나눠주기와 회수 등 우리 숲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이번 협약은 해당 기업이 추진하던 단순 캠페인성 사회공헌사업에서 벗어나 보다 적극적인 행동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숲과 산림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캠페인 전개와 나무심기를 통한 숲 조성에 나서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 협약에 따라 산림조합중앙회와 ㈜네츄럴라이프는 숲 조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하며 산림조합중앙회는 캠페인 성과에 따른 나무심기와 숲 조성에 나서게 된다.

한편 산림조합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숲 조성에 나서는 기업의 참여가 늘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