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대상 'A형 간염' 예방접종비 전액 지원
상태바
에듀윌, 임직원 대상 'A형 간염' 예방접종비 전액 지원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5.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임직원 대상 단체 예방접종 진행... 1인당 19만원 상당의 억대 접종비 지원
▲ 최근 수도권 중심으로 'A형 간염'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체 임직원 대상 A형 간염 단체 예방접종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에듀윌은 접종비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에듀윌)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최근 수도권 중심으로 'A형 간염'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 대상 A형 간염 단체 예방접종을 진행하기로 해 화제다.

에듀윌은 1인당 19만원에 해당되는 접종비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임직원 500여 명의 전체 접종에 따라 들어가는 비용이 억대에 육박한다.

에듀윌은 임직원이 건강한 회사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진행하게 됐다고 13일 밝혔다.

이처럼 에듀윌은 임직원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등이 심해지는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 직원당 KF94 마스크를 한 박스씩 지원하는가 하면 사무실 내부 공기 오염도를 낮추기 위해 공기청정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보통의 기업들이 고객센터나 환기가 어려운 공간만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있는 관례에 비춰보면 에듀윌이 회사 모든 사무실 라인마다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것은 특수한 사례라고 볼 수 있다.

에듀윌은 이밖에도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직원의 스트레스 관리와 재충전을 위해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에듀윌역'이 직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카페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며 고품질의 커피와 생과일 주스, 각종 베이커리 등을 시중보다 싼값에 공급하고 있다.

에듀윌역은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줄 안마의자부터 여성 전용 휴게실인 '쉼', 사내 도서관 '북
힐즈', 게임 오락시설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최근에는 보드게임 10종을 비치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