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오늘밤 K쇼핑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위한 특급혜택 선보여
상태바
에듀윌, 오늘밤 K쇼핑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위한 특급혜택 선보여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까지 합격하면 축하금 50만원+상담만 받아도 체험권 제공 등 혜택 다양...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주목
▲ 에듀윌이 오늘밤 23시43분부터 1시간 동안 K쇼핑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특급 혜택을 선보이기로 해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국내 최다 합격자수 기록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늘(14일)밤 11시43분부터 1시간 동안 홈쇼핑 채널 'K쇼핑'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특급 혜택을 선보인다.

2020년까지 합격하기만 하면 축하금 50만원을 제공하는 혜택부터 상담만 받아도 체험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일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문 강사진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따라오기만 하면 자동으로 전체 이론 3회 반복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과 공인중개사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제공되는 모의고사 등이 특징이다.

홈쇼핑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을 구매하고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하면 축하금 50만원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이는 2019년 1차를 합격하고 2020년 2차에 합격하는 등 2020년까지 1,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하기만 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상담 예약만 해도 현금 총 200만원의 당첨 혜택이 제공된다.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겐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와 기초용어집, 2019 최신 기초강의 무료 체험권이 주어진다. 결재 완료 시에는 합격생 필기노트, 시크릿노트, 봉투모의고사 3회분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BIG3 혜택을 준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기초서, 기본서, 기출문제집 등 시리즈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3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독보적인 수험생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합격 이후 수험생의 취업과 개업 등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 시험 후 사후관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정보 공유를 위한 모임 및 실무 특강 등을 진행하며 주기적으로 등산 등의 모임을 가지기도 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의 상세 커리큘럼 및 다양한 혜택 사항은 오늘밤 K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