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서경석TV' 통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 진행
상태바
에듀윌, '서경석TV' 통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 진행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1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시험 종료 직후 '한국사 끝장토크'... 풍부한 해설과 고급·중급 가답안 공개
▲ 에듀윌은 오는 25일 제4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직후 '서경석TV'를 통해 풍부한 해설과 함께 고급·중급 가답안을 공개하는 '한국사 끝장토크'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지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오는 25일 제4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에듀윌이 시험 당일 종료 직후 풍부한 해설과 함께 고급·중급 가답안을 공개하는 '한국사 끝장토크'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가답안 생방송은 에듀윌 대표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특별MC 서경석씨와 함께 화살처럼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을 맞추는 주몽 콘셉트로 진행된다.

가답안 공개는 물론 한능검 2주끝장 교재 개발자도 출연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줄 예정이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기만 해도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에듀윌은 지난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에서 고급 부문 100%의 정확도를 기록하는 한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가답안 확인 분야에서 독보적인 선호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