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초보수험생 위한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초보수험생 위한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법과 경제학 핵심이론 담은 수험생의 합격 길잡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
▲ 에듀윌은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에게 헌법과 경제학의 핵심이론을 담은 '합격교과서'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 대상 '합격교과서'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경제학과 헌법의 핵심 이론만 담은 기초서다. 영역별 공부방법 팁을 수록하고 초시생 맞춤 난이도의 기출문제와 판례를 선별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는 길잡이다.

여기에 에듀윌에서만 받을 수 있는 7급공무원 전용 수험가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통계를 바탕으로 예측하고 분석한 것으로 7급공무원 채용 주요 이슈와 경향은 물론 올해 시험을 예측한 정보를 수록했다.

더하여 오는 17일까지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스페셜 할인 쿠폰을 준다.

이벤트는 5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 대상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