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더블합격반' 오픈... 2개 자격증 동시 취득
상태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더블합격반' 오픈... 2개 자격증 동시 취득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없는 수강료로 합격 지원... 수강 기간은 6개월, 최대 4회 시험 대비 가능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ERP정보관리사 2개의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시험 대비 '더블합격반'을 운영하고 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ERP정보관리사 시험 대비 '더블합격반'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커리큘럼은 ▲회계 1급 ▲회계 2급 ▲인사 1급 ▲인사 2급 ▲생산 1급 ▲생산 2급 ▲물류 1급 ▲물류 2급 과정 중 원하는 자격증 2개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것으로 부담없는 수강료로 합격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ERP정보관리사의 경우 취업 경쟁력에도 도움을 주는 자격증으로 수요도 높다. 또한 공통된 출제범위, 실무 프로그램, 문제 유형이 있어 2개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것이 수월하다.

'더블합격반' 수강 기간은 6개월로 수험생은 최대 4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론 및 실무, 기출 등 에듀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