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아름다운' 배우 함연지, 고혹적인 화보 공개
상태바
'꽃보다 아름다운' 배우 함연지, 고혹적인 화보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5.2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후 첫 화보 촬영...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매력 한껏 뽐내
▲ 뮤지컬 배우 함연지씨가 데뷔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에서 그는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사진=에디케이)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함영준 오뚜기 회장의 장녀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배우 함연지씨가가 매거진 <에디케이>(ADDY K) 6월호 화보를 공개하며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에디케이> 화보 속 함연지씨는 봄 기운 가득한 드레스와 가방, 슈즈, 꽃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아련한 눈빛을 선보였다.

특히 고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한껏 강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함연지씨는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고혹적이고 아련한 표정연기부터 다채로운 포즈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주어진 화보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촬영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편 사랑스럽고 고혹미를 뽐낸 함연지씨의 화보는 <에디케이>(ADDY K) 웹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편과의 설레는 첫만남 비하인드 스토리, 달콤한 신혼이야기, 프로포즈 이야기 등을 담은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