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드림스타트, 여수서 1박2일 가족캠프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밀양시드림스타트, 여수서 1박2일 가족캠프 프로그램 진행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5.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족이 최고야!... 함께해서 행복한 힐링 가족캠프
▲ 밀양시드림스타트는 24~25일 이틀 간 여수시 라테라스리조트에서 1박2일 가족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밀양시드림스타트는 24~25일 이틀 간 전남 여수시 라테라스리조트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그 가족 40명을 대상으로 '2019년 드림스타트 가족캠프'를 진행한다.

드림스타트 가족캠프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의 호응도가 높아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가족캠프는 드림스타트 전체 사례 관리 208가구 가운데 13가구가 참여해 힐링의 시간의 보낸다.

여수시 일대에서 이뤄지는 이번 캠프는 여수해양케이블카 체험을 시작으로 오동도 산책, 등대 전시관과 스카이타워 관람, 동백열차와 해양 레일바이크 탑승 등을 체험하며 가족간 화합을 다질 예정이다.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감성레크리에이션 '소망의 밤'과 가족관계 개선을 위한 부모교육 세미나를 실시해 가족이 서로 소통하는 법도 배우게 된다.

박영수 밀양시 사회복지과장은 24일 "매년 진행해 온 드림스타트 가족캠프가 긍정적이고 건강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성장발달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