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1기 해단식 진행
상태바
에듀윌,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1기 해단식 진행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문별 활동에 대한 소감 공유하는 시간 가져...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장도 이뤄져
▲ 에듀윌이 창사 이래 처음 도입한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제1기의 해단식을 24일 서울 구로에 위치한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진행했다. 해단식에서는 각자 활동에 대한 소감을 공유하고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제1기의 해단식을 24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진행했다.

에듀윌은 창사 이래 대학생 홍보대사를 처음 도입했다.

'에듀윌 프렌즈'는 인사 프로세스와 핵심 업무, 임직원 전용 복지혜택 등 에듀윌의 다양한 제도와 직무를 체험하고 관련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해단식에는 '에듀윌 프렌즈'가 참석해 지금까지의 활동에 대한 개인 발표를 진행했다. 각 부문별 활동을 되짚어보며 각자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우수 활동자를 위한 시상식도 이뤄졌다.

각 직무멘토링의 팀장이 참석해 각 부문별 활동을 평가하고 에듀윌 프렌즈들의 미래를 다짐하고 응원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들은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홍보대사 활동에 대한 총평으로 3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김재현 1기 에듀윌 프렌즈는 "에듀윌 프렌즈는 즐기면서 활동할 수 있었던 최고의 경험이었다"며 "햇병아리였던 처음 시작과는 달리 활동하며 많이 성장한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만큼 다양한 기회를 준 에듀윌에게 감사하다"고 활동 소감을 말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금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에듀윌의 홍보대사 역할을 활발하게 수행해준 프렌즈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홍보대사 활동을 하며 경험한 직무 체험 및 멘토링을 통해 교육 산업과 마케팅에 대한 시야와 경험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