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반기 코레일(철도공사) 채용 NCS 대비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에듀윌, 하반기 코레일(철도공사) 채용 NCS 대비 서포터즈 모집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5.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 통해 신청... 코레일 NCS 교재 및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혜택
▲ 에듀윌이 2019년 하반기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채용 대비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코레일(한국철도공사) 채용 대비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취업 서포터즈로 선정될 경우 에듀윌 코레일 도서 홍보활동을 하게 되며 코레일 NCS 교재 및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상반기 1488명을 채용하며 공기업 중 가장 많은 인원을 모집한 코레일은 하반기에도 신입사원 1230명을 뽑기로 해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원서접수 일정은 6월 3일부터 5일까지다.

이달 30일까지 모집 중인 에듀윌 코레일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코레일 NCS 대비 도서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에듀윌의 코레일 NCS 교재는 2019년 상반기 기출 복원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상반기 기출 모든 문항을 해설한 특급 해설 강의가 포함됐다.

또한 최신 기출 경향의 맥을 짚어주는 기출 분석 리포트와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해 출제 경향 완전 정복과 충분한 실전 연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포터즈로 참여만 해도 '2019 하반기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도서를 받을 수 있으며 '수포자 부활 NOTE 시즌2' 파일, 동영상 강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수료자에게는 BHC 치킨 및 서포터즈 수료증을 준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VIPS 샐러드바, 가죽 펜슬케이스,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3주간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