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공동 경기재취업지원센터, 경기 동부권 일자리박람회 참가
상태바
노사공동 경기재취업지원센터, 경기 동부권 일자리박람회 참가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09.09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노사공동 경기재취업지원센터(소장 김정태, www.newjob.or.kr)는 9월 8일 노동부가 주최한 ‘2009 경기 동부권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하여 행사에 참가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센터의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청년층, 중장년층, 노년층 등 전 연령대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어 60여개 기업이 행사에 직접 참가하여 채용을 진행하였으며, 이중 10개 기업은 실버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참가하였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오프라인 박람회와 병행하여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9월 30일까지 운영하는데 온라인 취업박람회에서는 수도권 지역의 기업 채용정보를 포함하여 다양한 취업정보가 제공된다.(jobexpo2009.incruit.com) 참조.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전국 14개 지역에서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에서 여의도와 교대, 경기수원, 부산 지역에는 강의실을 비롯하여 컴퓨터·팩스·복사기 등을 비치한 고객취업지원실(CTP), 성공 면접을 지원하기 위한 면접 시뮬레이션실 등을 갖추고 고객의 취업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한편,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최근 원거리 서비스 고객의 요구에 따라 일부 강의를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센터가 운영 중인 전직지원 포털사이트 ‘대한민국 성공취업 파트너, NewJOB'을 리뉴얼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 노사공동 고용지원사업단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