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이효리, 네티즌이 뽑은 '장미녀' 등극
상태바
섹시 아이콘 이효리, 네티즌이 뽑은 '장미녀' 등극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0.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섹시 아이콘 이효리씨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여자 연예인으로 뽑혀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이효리 2집 자켓)
ⓒ 데일리중앙
섹시 아이콘 이효리씨가 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윤종신 꽃배달'에서는 최근 실시한 '장미를 연상시키는 여자 연예인은 누구인지' 묻는 설문조사에서 가수 이효리씨가 1위로 뽑혔다고 1일 밝혔다.

지난 9월 21일부터 29일까지 실명 네티즌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가수 이효리가 압도적인 표차로 1위(70%명)를 차지했다. 이어 한예슬씨가 19.9%로 2위의 자리에 올랐다 . 

'윤종신 꽃배달' 정지철 대표이사는 "장미는 열정, 기쁨, 아름다움, 존경, 매력, 행복한 사랑, 끝없는 사랑 등의 꽃말을 가지고 있다"며 "팬들이 생각하는 이효리씨의 복합적인 매력 요소가 잘 표현된 것 같다"고 설문 조사 결과를 분석했다.

정 대표는 아울러 "연예인 윤종신 이사가 꽃배달 사업에 동참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이후 홈쇼핑 사이트의 접속율과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는 추석을 앞두고 평소 감사의 마음을 꽃으로 표현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과 윤종신 이사의 꽃배달 사업에 뛰어든 다정다감하고 가정적인 이미지가 어필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윤종신씨는 최근 "결혼 전 현재의 아내가 된 전미라씨에게 꽃을 선물하자 행복해 하는 모습을 잊지 못해 꽃과 관련된 사업을 하고 싶었다"고 '윤종신 꽃배달' 사업을 시작한 배경을 밝혀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