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베컴, 인상이 달라졌다? 전후 사진 폭발적 반응
상태바
빅토리아 베컴, 인상이 달라졌다? 전후 사진 폭발적 반응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0.17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빅토리아 베컴의 치아 성형 이전(왼쪽)과 이 후.
ⓒ 데일리중앙
인기 여성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으로 결혼 이후에도 타고난 감각을 바탕으로 세계 패션계에 유행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빅토리아 베컴. 최근 그가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았다는 내용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영국 신문 <미러>지에 빅토리아 베컴이 오랜 동안 콤플렉스로 생각하던 치아를 교정한 이후 마음껏 웃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는 내용의 기사가 실렸다.

<성공하는 여성, 미소부터 다르다>라는 서적을 집필한 모나리자치과 신경민 원장은 "빅토리아 베컴은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가진 스타로 유명하지만 지나치게 큰 앞니가 콤플렉스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며 "빅토리아는 결국 치아교정을 통해 당당히 웃을 수 있는 자신감을 회복했다"고 말했다.

신 원장은 "빅토리아 베컴 외에도 니콜 키드먼, 톰 크루즈,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셀린 디옹, 케서린 제타존스는 치아 성형을 통해 인상이 달라진 스타들"이라며 "이들은 공통적으로 과거 날카롭게 보이던 모습에서 최근 편안한 인상으로 변하게 된 비결이 치아 교정이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힌 바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할리우드의 많은 스타들은 치아 교정만으로 외모가 달라진 빅토리아 베컴의 모습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