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소희, 끌리게 하는 블랙홀 미소라인 화제
상태바
'원더걸스' 소희, 끌리게 하는 블랙홀 미소라인 화제
  • 김기동 기자
  • 승인 2009.10.27 11:4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씨의 매력적인 미소가 최근 세간에 화제를 뿌리고 있다. (사진=소망화장품)
ⓒ 데일리중앙
'텔미'의 여성 5인조 보컬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씨의 매력적인 미소가 세간에 화제를 뿌리고 있다.

조훈치과 조훈 원장은 "원더걸스의 소희씨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끌리게 하는 매력적인 미소를 가지고 있다"며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동그랗고 깨끗한 미백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을 가지고 있어 보는 사람에게 귀여움과 편안함을 준다"고 말했다.

조 원장은 이어 "최근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소희 씨와 같은 친근한 모습을 닮고 싶다며 치아교정과 치아성형 치료를 받기 위해 내원하는 사례가 증가했다. 좋은 인상을 가지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라인은 새로운 해결책이 되고 있다"며 "당분간 소희 씨가 가지고 있는 미소에 대한 대중들의 긍정적인 반응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대중들의 관심에 민감한 광고계 관계자들 역시 "인기 신드롬의 일으키고 있는 소희의 매력은 큐티-섹시한 스마일이다. 소희의 미소는 대중들에게 편안함과 호감을 주는 요소로 항상 모델 섭외 1순위로 거론이 되는 이유"라며 "최근에는 국내 팬들 외에도 미국 10대들이 소희에게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이고 있어 글로벌 모델로 활동을 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권 가수로는 30년 만에 미국 빌보드 차트 76위에 입성하는 대기록을 세운 원더걸스는 지난 22일 밀린 광고 촬영과 국내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일시 귀국했다. 새달 초 다시 미국으로 건너 가 현지 TV 방송, 매체 인터뷰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희엠군 2009-10-27 22:02:41
역시 소희가 짱.
원드걸스의 막내라 더 귀여워보이는군.

지나다 2009-10-27 15:38:18
....소희를 비롯해서 원더걸스가 짱이다...국내 무대에서 2년전부터 아이돌의 위상을 국민여용생급으로 올려 신드롬을 일으켜 현재 여자아이돌의 먹고 살 기반을 만들어 준 원더걸스 이제 당초 목표했던 세계 무대에서 서서히 진가를 발휘하는 너희들 원더걸스가 그저 자랑스럽다....그게 아직도 진행중이요 이루고자 할 일들이 더 많다고 하니 그저...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