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blence, 2년간 250만 달러 규모의 PLC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구성 부품 공급 계약 서명
상태바
Enablence, 2년간 250만 달러 규모의 PLC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구성 부품 공급 계약 서명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1.02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주 오타와=뉴스와이어)
가정 및 기업용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용 파이버-투-더-홈 (FTTH) 기기 및 접속, 대도시권 및 원거리 네트워크 시장용 하부시스템 및 구성 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인 Enablence Technologies Inc.(‘Enablence’ 또는 ‘동사’) (TSX VENTURE: ENA)는 동사가 Tier 1 글로벌 통신 시스템 개발업체와 Enablence의 평면 광도파로(PLC) 기반 구성 부품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고객의 비밀 준수 요청으로 인해 특정 세부 내역은 공개할 수 없으나, 이 계약과 관련하여 Enablence는 첨단 차세대 네트워크(NGN: Next Generation Networks)를 구현할 수 있는 고급 PLC 기반 구성 부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개발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Enablence 는 이 글로벌 통신 시스템 공급업체에게 이 PLC 기반 제품들을 장기적으로 공급하게 된다.

“당사는 이 중요한 고객과 최근 계약을 체결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이 중요한 고객이 고속 차세대 네트워크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Enablence를 이 분야의 기술 리더로서 인정한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아르빈드 치하트바르(Arvind Chhatbar) Enablence사 CEO는 밝혔다. “첨단 PLC 기반 제품을 글로벌 시스템 기업에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은 Tier 1 고객들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당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성과 강점을 과시하는 의미를 갖는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Enablence의 광 구성부품 및 시스템 부서는 120여 시스템 및 서브 시스템 개벌 업체들을 고객으로 봉사하고 있으며 동사의 제품은 전세계의 모든 주요 통신 네트워크에 통합되어 수천만 명의 가입자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Enablence Technologies Inc. (TSX-V: ENA)는 상장 회사로 광 구성부품, 하부 시스템 및 시스템을 설계, 생산하여 전세계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오타와에 있다.

동 제품들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접속 네트워크를 기존의 구리선 기반 네트워크에서 첨단 IP 및 이더넷 표준을 기반으로 한 첨단 광통신 접속 네트워크로 발전시켜 HDTV, 인터넷 전화 및 초고속 인터넷 접속 등을 포함한 트리플-플레이 음성, 비디오 및 데이터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부서의 네트워크 장비들은 전세계 420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400만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활용하고 있다.

Enablence의 광 구성부품 및 하부 시스템 부서는 평면 광도파로(PLC)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구성 부품을 단일 광 칩에 집적하여 공간과 비용을 줄이는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전세계의 네트워크 및 장비 디자이너들은 트랜시버, 스플리터 웨이브 가이드, 광 채널 모니터, 멀티플렉서, ROADM, 스위치, 가변 분산 보상기 및 포토다이오드 등 접속, 대도시 및 장거리용의 다양한 구성 부품과 하부 시스템을 위해 Enablence에 의지하고 있다. 동 부서는 120여 시스템 및 서브 시스템 개벌 업체들을 고객으로 봉사하고 있으며 동사의 제품은 전세계의 모든 주요 통신 네트워크에 통합되어 수천만 명의 가입자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미래 예측적 언급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적 언급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회사의 제품 수익 활용, 매출 성장 및 고객 기반에 대한 언급은 더욱 그러하다. 이러한 언급은 여기 명시된 일자에 작성되었으며 당사의 사업과 사업이 수행되는 경제적 환경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는 현재의 기대, 예상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런 모든 언급은 해당 캐나다 증권 법규의 ‘면책 규정’ 조항에 따라 그리고 미래 예측적 의미를 담아 작성되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언급 중 역사적 사실을 언급하지 않은 내용은 미래 예측적 언급으로 간주될 수 있다. 속성상, 미래 예측적 언급은 우리가 가정을 하게 만들며,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게 된다. 우리는 이 보도자료를 읽는 분들에게 우리의 미래 예측적 언급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으로 경고하고자 한다. 이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나 상황이 현재 기대치와 상당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사가 가장 최근 발행한 회사 개요와 SEDAR www.sed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당사의 지속적인 공시 내용들에 명시되어 있는 위험 요소들을 참고할 것을 권고한다. Enablence는 법에 정한 것을 제외하고, 미래 예측적 언급을 새로운 정보, 미래에 발생한 사건 혹은 기타 사유로 갱신하거나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러한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TSX Venture Exchange 및 그 규제 서비스 제공업체(TSX Venture Exchange의 정책에 명시된 의미의)는 이 보도자료의 적정성 및 정확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보도자료 출처 : Enablence Technologies Inc.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