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만 있으면 다양한 공연할인은 기본
상태바
수험표만 있으면 다양한 공연할인은 기본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1.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수능 시즌, 할인 혜택은 물론 지친 마음 달래 줄 따뜻한 내용까지 푸짐한 공연들!

오는 11월 12일(목), 201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공연계도 다양한 할인 상품으로 수험생 관객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이다. 시험이 끝나고 그 동안 마음 고생이 많았던 수험생들에게 ‘자유’가 생긴 것, 그렇다면 지친 심신을 달래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공연 관람’을 추천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시험에 지친 마음을 달래 줄 따뜻하고 유쾌한 공연들을 만나보자.

그 동안 보고 싶던 연극과 뮤지컬, 할인 받고 보자!

수능시즌을 맞아 여러 업계에서 다양한 할인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공연 계 역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고 기분전환을 할 만한 따뜻하고 유쾌한 공연들이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불황 속, 시험을 치른 주머니가 가벼운 수험생을 위해 많은 공연들이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내 놓으며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연극열전 2>, 관객이 뽑은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웃음의 대학>은지난 10월, 송영창, 안석환, 조희봉, 봉태규 출연으로 앵콜 공연을 시작, 예매처 인터파크 연극 부분에서 연일 1위를 차지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웃음의 대학>은 2010년 대입 수험생을 위해 50% 할인 상품으로 수험생 관객을 맞이한다. ‘웃음’을 사수하기 위한 작가와 ‘웃음’을 삭제하기 위한 검열관의 7일간의 고군분투를 그린 이 작품은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웃음의 진정성’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수험표를 지참하면 동반 1인까지 할인 가능하다.

대학로와 강남을 비롯하여 구로 진출까지 앞둔 최고의 코미디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는 11월 12일부터 11월 29일 공연을 관람하는 수험생이 수험표를 지참하면 동반 1인까지 전석 15,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2010 수험생 할인’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늘근도둑 이야기-구로>는 11월 12일, 신도림 프라임 아트홀 오픈을 맞이하여 11월 12일부터 11월 29일까지 공연을 관람하는 수험생에 한하여 전석 15,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단 4일 동안은 전석 10,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008년 1월, <연극열전2>의 두 번째 작품으로 시작 된 <늘근도둑 이야기>는 지난 2년 여간 전국 22만 관객이 관람할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품. 시대를 반영하는 뼈 있는 웃음으로 초연 이후 20년이 흐른 지금도 관객의 공감을 얻고 있다.

죽음, 장례 문화를 통해 삶의 진정성과 소중함을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이야기 하는 <염쟁이 유씨>도 수험표를 제시하면 50%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청소년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뮤지컬 <스프링어웨이크닝>과 소극장 로맨틱 뮤지컬의 신화라 불리는 뮤지컬 <판타스틱스>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상품을 내 놓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 동숭아트센터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