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성형 의사가 바라본 '최강 동안' 고현정 "이유있다?!"
상태바
한방성형 의사가 바라본 '최강 동안' 고현정 "이유있다?!"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0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 위해 김치찌개 등 한식 즐겨~

▲ MBC 월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극 중 '미실'역으로 열연하는 배우 고현정.
ⓒ 데일리중앙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미실'역으로 매회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현정씨가 한방성형의사와 팬들이 선정한 최강의 동안 미녀라고 알려져 화제를 뿌리고 있다.

린바디한의원 강남점 황영준 원장은 "인기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극 중 '미실' 역을 맡은 고현정씨의 아름다운 피부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며, "특히, 드라마 상에서 미실역을 맡은 고현정씨는 상대를 비웃거나 밝게 웃는 모습이 자주 등장을 하지만 기미, 잡티, 팔자 주름, 눈가 주름 한 점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 많은 팬들에게 부러움을 사게 한다."고 밝혔다.

황 원장은 이어 "실제로 최근 병원을 찾은 대다수의 여성 환자들이 '고현정씨의 피부가 가장 부러우며 동시에 닮고 싶다'며 신형침(身形針) 치료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황 원장은 "고현정씨 처럼 매끈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항상 손을 깨끗하게 씻는 습관과 얼굴을 자주 만지지 말아야 한다. 특히, 전문의와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체질에 맞는 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고 주의를 당부하며, "이러한 점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고현정씨는 최고의 '동안 미녀'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연기자이다."라고 극찬을 했다. 

실제로 고현정씨는 최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피부 관리에 많은 노력을 한다."며, "특히, 추운 겨울 차량 속 히터가 피부에 좋지 않기 때문에 추워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또 "정기적으로 피부 관리를 받으며, 패스트푸드 보다는 김치찌개 등 한식을 즐겨 먹는다."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해 시청자들 및 팬들로 부터 비상한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온라인상에서는 드라마를 통해 검증된 고현정씨의 '피부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상승했다. 그의 팬 카페 등에는 '아름다운 고현정의 피부 비법이 궁금하다', '팔자 주름이 없는 고현정의 매끈한 피부가 부럽다', '주름 한 점 없는 고현정의 모습을 통해 자기관리가 철저한 최강의 동안 연예인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등의 글들이 게재되어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현정씨는 '선덕여왕'에서 끝없는 권력욕과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미실' 역을 통해 팬들과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완벽한 배우!'라고 추앙받으며,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희선 기자 mnmdb@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