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2세 합성사진 화제... 네티즌들 폭발적 반응
상태바
장동건-고소영 2세 합성사진 화제... 네티즌들 폭발적 반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9.11.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기의 커플 장동건-고소영씨의 가상 2세 모습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자료=KBS 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연예계 최고의 화제를 뿌리며 사랑에 빠진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가상 2세 모습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국의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 연인에 대한 호기심으로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두 사람의 2세 합성사진을 올리거나 찾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뒤질세라 TV에서도 장동건-고소영 2세 합성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방송된 KBS 2TV <생방송 여유만만> 스타매거진에서는 세기의 커플로 공식 열애 사실을 발표한 장동건-고소영씨의 2세 얼굴을 공개했다.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을 각각 가상으로 합성해 공개한 것으로 누리꾼들이 폭발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방송은 이날 뚜렷한 이목구비를 갖고 있는 이 연예 커플의 2세에 대해 '미스코리아 감일 것 같다', '태어나자마자 8등신일 것 같다' 등 시민들의 기대감을 함께 전했다.

또 이날 스타매거진에서는 장동건과 고소영이 결혼한다는 가정 하에 두 사람의 재정 가치를 환산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현재 영화, 광고 출연 등에서 A급 출연료를 받고 있는 장동건씨와 서울 강남에 고가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고소영씨의 결합은 곧 걸어다니는 '준재벌'을 뜻한다고 덧붙였다. 

이성훈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