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원 기부한 배우 정혜영, 무공해 '미소녀'로 선정
상태바
1억 원 기부한 배우 정혜영, 무공해 '미소녀'로 선정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09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공해 미소를 가진 연예인은 누구?' 설문조사에서 1위!

▲ 어려운 이웃 위해 1억 원 기부한 배우 정혜영씨.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포스터.)
ⓒ 데일리중앙
여배우 정혜영씨가 광고 모델료 중 1억 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팬들이 생각하는 '무공해 미소를 가진 미녀'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조훈치과에 따르면, 최근 병원을 찾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무공해 미소를 가진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정혜영이 1위에 등극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7일까지 설문에 응한 환자 30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총 응답자 중 216명(69.9%)이 무공해 미소녀 1위에 정혜영씨, 이어 2위는 79명(21.8%)의 응답자가 손예진씨라고 답했다.
 
이와 관련, 조훈치과 조훈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팬들이 생각하는 정혜영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정혜영씨를 선택한 많은 환자들은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시켜주는 미소와 평소 선행 스타로 잘 알려진 행동이 결합되어 무공해 미소녀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응답했다."고 밝혔다.

조 원장은 이어 "정혜영씨의 미소는 부드럽고 온화한 모습을 상징하고 있다."는 소견을 밝히며, 이어 "정혜영씨의 온화한 미소는 새하얀 피부 및 편안한 눈매, 가지런한 치아 배열과 총체적으로 잘 어울려 호감을 주는 느낌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조 원장은 "최근 '정혜영씨와 같은 깨끗한 미소라인을 가지고 싶다'며 치아교정을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했다. 정혜영씨의 미소가 대중들에게 어필되는 이유는, 평소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는 맑은 미소를 가진 건치 연예인이라는 점과, 남편인 션씨와 지금껏 이어온 선행 행보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행사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많은 네티즌들이 그가 남편인 션과 함께 광고 모델로 출연한 모습에 대하여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가진 선행스타이다.", "정혜영씨의 웃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동반적으로 행복한 마음이 생성된다."는 등의 글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정혜영씨는 가수 '션'과 연예계 대표적인 선행 연예인이자 이상적인 연예인 부부로 꼽히는 등 좋은 이미지를 얻고 있으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연예계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희선 기자 mdbm@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