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관광객들도 반한 ‘해랑’ 타고 떠나는 전국투어
상태바
일본 관광객들도 반한 ‘해랑’ 타고 떠나는 전국투어
  • 뉴스와이어
  • 승인 2009.11.09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뉴스와이어)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11월 8일 일본인 관광객 40명이 레일크루즈 ‘해랑’을 타고 3박 4일 일정으로 전국투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코레일의 일본지사와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가 공동 마케팅활동으로 이루어진 성과로서 일본인을 대상으로 내년 3월까지 11회, 약 400명이 일본의 여행사와 계약되어 있는 상태다.

서울역에서 출발한 일본 관광객들은 ‘해랑’에서 2박을 하면서 목포,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보성 녹차밭, 부산 해운대, 경주, 안동 등지를 둘러본 후 3일째 서울로 다시 돌아온다. 일정 마지막 날, 4일째는 서울 시내 국립고궁박물관, 경복궁, 명동을 관광한다.

‘해랑’은 모든 객실이 아늑한 침대실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마다 개별 샤워시설과 응접소파, VTR과 음향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라운지&이벤트차’(전망차)의 탁 트인 창을 통해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레일크루즈 ‘해랑’을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브랜드로 성장시켜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미주, 유럽을 대상으로 한국관광공사와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며 “보다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해랑’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일본 관광객 대상의 ‘해랑’ 전국투어는 8회 더 운행될 예정이다. 레일크루즈 ‘해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역 여행센터(02-3149-3333) 또는 상품개발팀(042-615-39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 출처 : 한국철도공사(코레일)

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