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의 금요일 밤 첫 방송되는 tvN '미세스타운'은 어떤 내용?
상태바
13일의 금요일 밤 첫 방송되는 tvN '미세스타운'은 어떤 내용?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모의 그들이 전격 등장하는 파격적인 첫회, 이색 편성일로 눈길~

▲ tvN '미세스타운'에 출연하는 아름다운 그들, 좌로부터 최송현씨,송선미씨,오현경씨,이아현씨.
ⓒ 데일리중앙
배우 오현경씨, 송선미씨, 이아현씨, 최송현씨 등 호화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오리지널드라마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가 13일의 금요일 밤인 오늘 자정 첫 방송된다.

tvN 제작진 측에 따르면, 남편에게 불만과 결핍을 느끼는 주부들이 남편의 죽음을 맞닥뜨린 후 겪게 되는 일을 미스터리 멜로 형식으로 그린 이 작품은 첫 회부터 재키(최송현 분)와 보배(이아현 분)의 남편이 죽고, 홍주(오현경 분)의 남편이 실종되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시작한다.

출장, 여행 등 아내에게 각기 다른 이유를 이야기하고 집을 나선 남편들은 홍주의 보석 패션쇼 당일 싸늘한 주검과 실종 소식으로 돌아온다. 혼비백산해 현장을 찾은 홍주, 재키, 보배는 그들이 함께 변을 당한 영문을 모르는 가운데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식에 무너진다.

제작진 측은 "공포영화의 소재가 되기도 했던 '13일의 금요일'에 첫 방송을 하는 이유도 바로 이런 첫 회 스토리와 연관성이 있다."고 밝히며, "작품 스토리를 연상시키면서도 흥미를 끌기 위해서.."라고 그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첫 회부터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는 남편의 사고로 주변의 의심까지 사게 된 그녀들의 비밀이 하나 둘 드러나며 흥미를 더하게 될 예정으로, 남편의 부재로 불만이 해소되기는커녕 새롭게 발생하는 문제 속에서도 아내들이 각자의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이 담겨 있다.

김희선 기자 mdbm@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