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박신혜 연기, 괜찮습디다? 어그부츠도 제법 잘 어울 듯 합디다??
상태바
'미남이시네요' 박신혜 연기, 괜찮습디다? 어그부츠도 제법 잘 어울 듯 합디다??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1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토끼 애칭 얻은 이쁜 고미남, 어그부츠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연예인 1위
▲ 사진 상)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신혜씨, 하) 어그부츠.
ⓒ 데일리중앙
최근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방송분에서 "괜찮습디다(괜찮습니다)'라는 대사로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한 배우 박신혜씨가 팬들이 뽑은 '어그부츠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에 올랐다.
 
13일 온라인 슈즈몰 '위키비키'(www.wikiviki.co.kr)에 따르면, 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쇼핑몰을 방문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어그부츠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누구?'라는 질문에 박신혜씨가 당당히 1위에 등극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조사는 위키비키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 중 설문에 참여한 94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배우 박신혜씨가 1위(471명, 67.2%)를 차지했으며, 임수정씨(290명, 41.1%)와 윤은혜씨(109명, 15.5%)가 각각 2위와 3위의 자리에 올랐다. 
 
이와 관련, '위키비키' 고영택 대표는 "최근,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미남역의 박신혜 씨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알 수 있었다."며, "이번 설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편안하고 센스 있는 감각을 연출할 수 있는 어그부츠를 생각하면 박신혜 씨가 가장 먼저 연상된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고 대표는 이어 "이번 설문 조사 기간 중 어그부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아 주문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용과 폭 넓은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칼라어그부츠가 인기를 끌며 2009년 겨울 패션계에 유행을 선도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고 대표는 "할리우드와 국내 스타들의 어그부츠를 착용한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는 소견을 전했다.
 
실제로 현재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관련 커뮤니티 공간과 팬 사이트 등에는 극 중 '고미남'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혜씨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며, '미남 뇌구조', '미남 박신혜 칼라어그부츠 패션', '박신혜-장근석 남매, 출생의 비밀' 등의 인기 검색어가 많은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그의 팬들은 "박신혜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극 중 최지우의 아역 배우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이후 꾸준히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노력하는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최근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남장 캐릭터에 완전하게 몰입한 모습이 인상적이다."라며 극찬의 글들을 게재하고 있다.
 
한편, 박신혜씨는 그 동안 가수 이승환씨의 뮤직 비디오와 드라마 '천국의 계단', '비천무', '궁 S', '천국의 나무', 영화 '전설의 고향'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아역 배우에서 성인 연기자로의 변신에 성공,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희선 기자 mdbm@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