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성형수술 롤모델 및 온화한 미소 매력녀
상태바
송혜교, 성형수술 롤모델 및 온화한 미소 매력녀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13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 "이왕이면 사랑스럽고 온화한 미소의 송혜교씨 얼굴처럼~!"

▲ 광고 '웅진코웨이' 스틸. (출처: 싸이더스 HQ)
ⓒ 데일리중앙
배우 송혜교씨가 국내 인기 포털 사이트 '다음'에 각 언론사들이 게재한 국내 성형수술 희망자들의 롤모델로 부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모나리자가 생각나는 온화한 미소를 가진 매력녀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모나리자치과는 13일 "최근 병원을 찾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나리자의 미소가 생각나는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송혜교씨가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병원을 내원한 환자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써 총 응답자 중 364명(72.8%)이 모나리자의 온화한 미소가 생각나는 연예인 1위에 송혜교씨, 이어 2위는 109명(21.8%)의 응답자가 한효주씨라고 답했다.

이와 관련, 모나리자치과 신경민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송혜교씨에 대한 애정과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신 원장은 이어 "모나리자의 미소는 부드럽고 온화함을 상징하고 있다. 송혜교씨 역시 그 동안 다양한 작품 속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우아한 미소와 품위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다"며 "송혜교씨의 이러한 온화한 미소는 새하얀 피부, 웃을 때 반달 모양의 편안한 눈매, 그리고 바르고 고른 치아 배열이 총체적으로 잘 어울려 호감을 주는 느낌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나리자의 우아한 미소가 생각나는 송혜교씨는 현재 국내 및 해외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 차기작 검토에 매진하고 있다.

김희선 기자 mdbm@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