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손하, 가슴종양 제거 수술... 팬들 "분명히 양성일 거예요"
상태바
윤손하, 가슴종양 제거 수술... 팬들 "분명히 양성일 거예요"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9.11.14 12: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윤손하씨가 최근 가슴 종양 제거 수술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그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일본 블로그에 수술 사실을 공개하고 관련 사진(오른쪽)을 올렸다.
ⓒ 데일리중앙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윤손하(34)씨가 최근 가슴 종양 제거 수술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윤손하씨는 지난달 30일 밤 자신의 일본 블로그에 '두려워!'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사진과 함께 가슴 종양 제거 수술 사실을 털어놨다.

그는 "지난 번에 유방암 검사를 받았지만 오른쪽 가슴에서 작은 돌기를 찾아 다시 병원에서 검사를 했다"며 "1cm 정도 크기의 콩 같은 돌기를 제거하는 가벼운 수술을 받고 지금은 붕대로 가슴을 감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붕대로 가슴을 감싸고 있는 사진을 이날 블로그에 공개했다.

그러면서 "(수술)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모르지만 의사 선생님이 '99% 양성이라고 생각한다. 안심하고 휴식하라'고 말해줬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그의 팬들은 "분명히 양성일 것입니다" "푹 쉬고 완전히 회복하세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전하며 건강 회복을 빌었다.

윤손하씨는 90년대 청춘스타 원빈, 차태현씨 등과 함께 한국에서 절정의 인기를 누리다 2001년 일본에 건너가 드라마 <다시한번 키스(もう一度キス)>의 여주인공으로 데뷔했다. 지금은 두 나라를 오가며 연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성훈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파이팅 2009-11-14 14:00:54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들이 안아팠으면 좋겠다.
빨리 나아서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다서 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