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매력 포인트는? 투명한 눈~♡_♡
상태바
2NE1 산다라박 매력 포인트는? 투명한 눈~♡_♡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14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게, 투명하게, 생기있게..!! "아이 예쁘다~"

▲ 투명한 눈과 아름다운 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2NE1 멤버 산다라박씨.
ⓒ 데일리중앙
'2NE1'(투애니원)의 산다라박씨가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해 상큼한 핫도그로 변신한 모습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팬들이 생각하는 맑고 투명한 눈을 가진 가수 1위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14일 아이메디안과에 따르면, 최근 라식과 라섹 수술을 위해 병원을 방문한 환자들 중 설문에 응한 217명을 대상으로 '맑고 투명한 눈을 가진 가수는?'이라는 설문 조사에서 산다라박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중 139명(63.4%)이 산다라박씨가 가장 맑고 투명한 눈을 가진 가수라고 응답했으며, 이어 2위는 60명(27.3%)이 '카라'의 구하라씨라고 답했다.
 
이와 관련, 아이메디안과 김종민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팬들이 생각하는 산다라박씨에 대한 이미지를 알 수 있었다."며, "많은 환자들로부터 '투명눈을 가진 산다라박씨처럼 맑고 시선을 사로잡게 하는 인상적인 눈망울을 가지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이어 "산다라박씨와 같은 맑고 깨끗한 눈망울을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시금치와 당근과 같은 눈에 좋은 음식을 규칙적으로 섭취해야 하며, 꾸준히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시력에 대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조언하며, "이러한 의미에서 산다라박씨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투명한 눈을 가진 연예인으로 선정된 산다라박씨는 최근 케이블채널 Mnet의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를 위해 연습하던 중 자신의 고생한 발바닥을 한 사이트에 공개해 화제가 되는 등 팬들로부터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